home > 모알보알 소개 > 모알보알 이야기
*** 또 한명의 SDI강사의 탄생을 축하드려요 ***
*** 또 한명의 SDI강사의 탄생을 축하드려요 *** 혼자서도 정말 열심히 하셨어요. 아직도 수트에서 수영장 냄새가 가시질 않네요. SDI강사가 되신 혜영누나, 축하드립니다. 다음에는 준다이브에서 강사..
오늘 아침에 아주 선명한 무지개가 떴지요
오늘 아침에 아주 선명한 무지개가 떴지요. 너무 선명해서 수면 밑으로도 색깔을 던지던 무지개는 딱 5분만 그 선명한 자태를 보여주고는 수줍게 사라졌습니다. 마치 정들자 떠나는 손님들처럼...
*** 사장님의 독일인 애제자 탄생 ***
*** 사장님의 독일인 애제자 탄생 *** 체험다이빙, 오픈워터, 어드밴스 코스까지 한번에... 사장님의 1호 독일인 제자 슈테판입니다. 밑의 수건이 킬트같네요^^
*** 드뎌 봄날이 왔습니다 ***
*** 드뎌 봄날이 왔습니다 *** 바람이 멎고 뜨거워지는 계절이 시작됐네요. 바다가 장판이 됐습니다. 수온도 오르기 시작하고 시야도 트이는군요. 다이빙의 천국 필리핀입니다. 쉘위 다이브??
*** 야오강사님과 식구분들이 쓸고가셨습니다 ***
*** 야오강사님과 식구분들이 쓸고가셨습니다 *** 3/4일부터 3/8일까지 조용하던 준다이브 샵을 왁자지껄하게 들었다 폭풍처럼 사라지셨네요. 정말 열심히 즐거웠습니당^^
*** 새로운 SDI강사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
*** 새로운 SDI강사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한국에서도 한달 넘게 열공하시면서, 카톡으로 끊임없이 질문을 하시던 크리스님의 SDI강사로서의 첫날을 경하드립니다. 호흡기에 단..
*** 피핏의 넷째아이 애쉴리의 세례식을 축하합..
*** 피핏의 넷째아이 애쉴리의 세례식을 축하합니다 *** 준다이브 보트캡틴 피핏의 넷째아이의 세례식이 있었답니다. 3달도 되지 않았는데 벌써 마을사람들과 친척들이 모이는 공식행사에 참여해야 하는군..
*** 태풍이 왔습니다!!! ***
*** 태풍이 왔습니다!!! *** 모알보알에도 태풍이 왔습니다. 바람과 파도가 좀 세지만 작년 하이엔에 비하면 견딜만 합니다. 바람이 조금씩 더 거세지고 있는데 이런 파도에도 다이빙을 나가는 샵이 있..
*** 궁금한 것이 많은 주니어오픈워터 *** [2]
*** 궁금한 것이 많은 주니어오픈워터 *** 수영장 교육을 최단시간에 누구보다도 빨리 마친 다희를 보며 선생님은 교육이 힘이 안들고 너무 쉽게 끝나겠군 예상을 했답니다. 그러나 이론 시간에 반전이 ..
*** 화이트비치 야유회 ***
*** 화이트비치 야유회 *** 매일 손님들하고만 갔던 화이트비치를 손님들이 안 계신 틈을 타 스텦들과 같이 갔습니다. 먹을 것을 있는 거 없는 거 다 싸가지고 가서는 잔치를 벌였지요. 특히, 보트를 보..

search form

이전 10개이전12345다음다음 10개
     2018년 12월 예약달력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현재시각 : 2018년 12월 10일 22시